무제 문서
총 0 개

   
 
 
정보나눔 행사알림 서블게시판 자유게시판 공유자료실 총기의분해 공지사항 전쟁터 유머게시판
건수리 서바이벌 쇼핑몰
 
 



현재위치 : HOME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입금,확인,배송,주문,반품,교환***************
01. 입금했는데,,입금 대기로 되어 있습니다
02. 배송이 지연되고 있거나,,배송완료가 되어있지만,,아직 받지를 못하였습니다
03. 주문이 중복되어 여러개가 되었습니다
04. 카드결제로 되어 있지만 현금으로 입금하려합니다
05.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지만,,사정상 취소 하고 싶습니다
06. 사정상 구입한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 받고 싶습니다
07.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습니다
08. 주문 상품을 추가 또는 바꾸고 싶습니다,사정상 주소지를 바꾸어야합니다
 
***********수리 ,, A/S,,튜닝*************
09. 수리를 부탁하면 몇일이 걸리나요? 어떻게 보내요?
10. 일반 수리와 A/S 의 경우 비용 차이가 있나요?
11.튜닝을 하고픈데,,견적이 얼마나 나오는지요?
12.수리를 맞기고 싶은데,,어떻게 해야하나요?
13.수리를 보냈는데,,,몇일째 소식이 없어요
14. *평균배송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마일리지에 관하여************
15.상품 구입을 하였는데,,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어 있습니다
16. 마일리지를 사용하였는데,,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17.주문 실수를 하였는데,,사용한 마일리지가 날아갔어요
18.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9.마일리지로만 주문과 결제가 되나요?
20.현금결제로 금액이 클 경우 할인을 받을수 있나요?
 
1. 입금했는데,,입금 대기로 되어 있습니다

1==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경우,,
이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우니,,전화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010-3247-4509
2==입금은 하였으나,,건수리에서 확인이 늦은 경우
오후 1시~~오후 8시까지,,,영업시간 중에는 대부분 정확한 입금 확인이 됩니다

2. 배송이 지연되고 있거나,,배송완료가 되어있지만,,아직 받지를 못하였습니다

1==저희 건수리는 당일 배송을 해 드리려고 항상 최선을 다 합니다,
하지만,,,주문하신 상품들 중에서 한 품목이 갑자기 품절이 되는 경우와 제품의 내용이 불확실하여 고객님과의 연락이 필요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장 빠른 배송을 약속 드립니다,

2=="배송완료" 는 저희가 물건을 보냈다는 뜻입니다,
택배로의 송장 추적은,,그 다음날 오전 11시는 되어야 추적이 가능하며,,
같은 지역인 대구 인근은,,택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3==가끔은,,택배 배송 사고가 생기기도 합니다,,
상품의 분실 또는,,택배 영업 사원의 늦장 배송,,,또는 오배송[다른지역으로 상품이 감]
사고의 경우에는 저희 건수리가 모든 처리를 하며,,,가장 빠른 처리를 해 드립니다,
택배 영업사원의 불친절 또는 늦장 배송은,,
저희 건수리에서 독촉 또는 해당 택배 회사에게 강력 항의를 하며,,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타 택배 회사를 이용하여 배송을 해 드립니다

3. 주문이 중복되어 여러개가 되었습니다

저희 건수리는,,,고객님의 주문을 일일이,,,꼼꼼히 확인 합니다,
그래서,,중복 주문은 되지 않으니,,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문이 여러개가 들어왔을 경우엔,,맨 마지막 주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혹,,마일리지를 사용한 주문의 취소는,,전화를 주시면,,빠른 취소를 해 드리며,,
주문을 취소하면,,마일리지는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카드 결제에서의 중복 승인은,,,저희가 확인하여,,,고객님께 연락후 승인 취소를 합니다

4. 카드결제로 되어 있지만 현금으로 입금하려합니다

주문시의 착오로,,또는 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현금으로 입금 하시면,,,저희가 정상적으로 주문 처리를 해 드립니다,
물론,,마일리지를 사용하셨을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처리 됩니다

5.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지만,,사정상 취소 하고 싶습니다

저희 건수리에서의 고객님들의 주문과 취소는 모두 자유입니다,
정상 승인후에도,,취소를 원하시면,,,깔끔하게 주문과 승인을 취소하여 드립니다,
단,,게시판이나,,메일로는 안되며,,전화 연락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6. 사정상 구입한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 받고 싶습니다

저희 건수리는 고객님들의 편의와 즐거운 쇼핑을 위하여,,
반품,교환,환불등,,대부분이 가능합니다,,
단,,고객변심의 경우에는,,배송비를 본인 부담으로 하며,,
상품에 상처가 난 경우에는,,고객님과 적절한 합의하에 정리됩니다,
또한,.,반품된 상품은 타인에게 다시 새것으로 판매치 아니하며,,
반품 상품 코너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7.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건수리에서 100% 책임을 지며,,
왕복 배송비는 건수리에서 일체 부담합니다,,,또한
정상적인 상품으로의 교환은 가장 빨리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셔도 100% 됩니다

8. 주문 상품을 추가 또는 바꾸고 싶습니다,사정상 주소지를 바꾸어야합니다

주문 상품의 변경이나 주소지 변경,,상품추가는,,필히 전화로 연락을 주십시요,,
010-3247-4509 빠른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9. 수리를 부탁하면 몇일이 걸리나요? 어떻게 보내요?

택배를 원칙으로 하며,.자세한 내용을 종이에 적어서 함께 보내 주시면,,
순서대로 진행이 되며,,수리나 튜닝을 시작할적에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대략,,받은 날로부터 3~7일 정도는 소요됩니다,,
*연락번호 꼭 기제해 주세요

10. 일반 수리와 A/S 의 경우 비용 차이가 있나요?

수리 비용은 최대한 저렴하게 책정이 되며,,
오래된 핸드건일 경우,,부품을 구하지 못하여 수리가 안될적에는,,,수리비는 받지 않습니다,
A/S 는 일반 수리보다 더 저렴하며,,보통의 경우 무공임으로 처리가 됩니다,
많은 부분,,무료 A/S 가 가능합니다,
단,,부품 파손이나 마모의 경우,,또는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부품비는 지불하셔야 합니다

11. 튜닝을 하고픈데,,견적이 얼마나 나오는지요?

튜닝의 견적은 아주 다양합니다,,,전화 문의도 가능하며,,,
일차적으로 튜닝 부품들의 가격을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2. 수리를 맞기고 싶은데,,어떻게 해야하나요?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영업 시간에 방문 하시면 되구요,,
단,,영업 시간중에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멀리 계시는 분들께서는 택배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는,,건수리 쇼핑몰 하단에 주소가 나와 있답니다

13. 수리를 보냈는데,,,몇일째 소식이 없어요

수리와 튜닝,,A/S 는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을 합니다,
보내신 이틀후에는 접수가 잘 되었는지,,물건이 잘 도착 했는지 ,,
전화 확인 주시구요,,,010-3247-4509
일단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이 됨으로...수리나 튜닝 시작할적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번호 꼭 기제 바랍니다,

14. *평균배송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평균배송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등은 미리 정해 놓은 규정에 따라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만족스럽게 처리 하여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만약,불편 불만족 사항이 있으실 경우,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신속하고 만족스러운 해결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센터 010-3247-4509
*가입 하실적의 아이디와 비밀 번호는 꼭 기억 하시기 바라며,저희는 고객님들의 정보를 절대적으로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회원에 가입 하신 모든분들은 각종 게시판의 모든 정보를 이용 하실수 있으며,정보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원하실 경우에 한하여 소식지를 보내 드립니다.
즐거운 쇼핑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15. 상품 구입을 하였는데,,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어 있습니다

1=== 배송완료가 되어야 자동으로 마일리지 적립이 됩니다,
2=== 전화주문일 경우 저희가 수동으로 마일리지 적립을 합니다,
이때에는,,바로 전화주세요,,,010-3247-4509

16. 마일리지를 사용하였는데,,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마일리지 사용 금액을 적으시고,,옆의 ㅁ 란에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처리가 안되었지만,,적용을 원하시면,,전화주세요,,,처리해 드립니다

17. 주문 실수를 하였는데,,사용한 마일리지가 날아갔어요

이때에는 바로 전화주세요,,,주문을 취소해 드립니다,,
주문을 취소하면,,,마일리지는 자동으로 회복되며...
로그아웃후 창을 새로 뛰워 로그인하면,,,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8.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중에 마일리지 사용란에 금액을 적으시고,,옆의 ㅁ 란에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처리가 안되었고,,마일리지 사용을 원하시면,,전화로 가능합니다

19. 마일리지로만 주문과 결제가 되나요?

예,,당연히 됩니다,,
저희 건수리의 마일리지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마일리지로만 주문을 하시면,, 확인이 늦을수도 있으니,,
전화 주시면,,빠른 처리를 해 드립니다

20. 현금결제로 금액이 클 경우 할인을 받을수 있나요?

전화 주시면,,상세히 설명 드립니다,,010-3247-4509

 
 
 
 
모바일 버전 보기